의원활동

국회의장
국회부의장
국회의원현황
의원실행사
의원실채용
의원연구단체

주요동정

인쇄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국회의장의 주요동정을 볼 수 있습니다.

국회의장 주요동정 상세페이지
박병석 국회의장,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예방 받아
번호 3003 작성일 2020-06-25 조회수 304
박병석 국회의장,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예방 받아 사진
박병석 국회의장,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예방 받아 사진
박병석 국회의장, “같은 규모 추경이라도 타이밍에 따라 효과 달라져…여야를 떠나 정치권이 깊이 고민해야”
- 박 의장,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예방 받아 -

박병석 국회의장은 25일 의장집무실에서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을 만나 “같은 규모의 추경이라도 타이밍에 따라서 효과가 달라진다. 중소·중견기업은 한시가 급한 상황이 많다”면서 “여아를 떠나서 정치권이 깊이 고민해야 한다. 추경이 빨리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박 의장은 또한 “코로나19로 경제가 몹시 어렵다. 특히 소상공인·중소·중견기업들이 어려움에 빠져있다. 소상공인·중소·중견기업이 무너지면 근로자가 무너지고, 근로자의 가정이 무너진다”면서 “국회가 정상화되지 못해 마음이 무겁다”고 밝혔다.

이에 김기문 중기중앙회 회장은 “의장님께서 소싱공인·중소기업 지원 추경에 대해 소상히 알고 계신 것 같다”면서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소상공인은 물론 양호한 중소기업이나 수출기업까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제가 찾아뵙게 된 것도 하루빨리 추경이 통과가 됐으면 하는 마음에서다”고 강조했다.

예방에는 서승원 중기중앙회 상근부회장, 한병준 한국정보산업협동조합 이사장, 이재원 중기중앙회 전무이사, 복기왕 국회의장비서실장, 한민수 국회의장 공보수석비서관 등이 함께했다.<끝>
첨부파일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글 박병석 의장,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예방 받아
다음글 박병석 국회의장, 국회 생명안전포럼 창립총회 참석
상단으로 이동